㈜군산도시가스 김동수 회장 군산대에 발전기금 1억원 전달
주식회사 군산도시가스 김동수 회장이 27일(금) 군산대학교 본부 총장접견실에서 채정룡 총장에게 군산대학교 발전을 위한 발전기금 1억원을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군산대 채정룡 총장 및 김동수 회장, 차왕석 기획처장, 김충묵 교무처장 군산대 회계학과 이성균 교수, 최강득 교수, 송용호 교수, 이우창 교수, 고대영 교수, 양동재 교수, 박경원 교수 등이 참석했다.

전달식에서 김동수 회장은 “지역기업과 지역대학은 긴밀한 유대관계를 가진 파트너”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다며 “최근 군산대학교가 산학협력 활성화를 통해 지역에 기여하고, 인적·물적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 정체성 확립에도 중요한 역할을 하면서 지역문화를 견인하고 있어, 지역민의 한사람으로 대학발전에 힘을 보태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에 채정룡 총장은 “군산대학교는 지역과 함께 가는 대학이라는 생각을 잊은 적이 없고, 대학의 성장이 지역의 발전과 직결된다는 생각을 항상 가지고 있다”며“많은 분들이 군산대학 발전에 관심을 가지고 성원을 보내주어 크게 힘을 얻고 있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김동수 회장은 주식회사 화성산업 대표이사, 호남연료 이사, 군산시 체육회 이사를 역임했고, 현재 주식회사 참프레 회장, 주식회사 동우 회장, 군산도시가스 주식회사 대표이사, 주식회사 나농 회장직을 맡고 있으며, 군산대학교에서 2012학년도 후기 명예경영학박사학위를 수여했다.
한편 ㈜ 참프레는 군산대학교와 가족기업 결연을 맺고 군산대학교 졸업생들을 지속적으로 채용하는 등 학생취업활동에도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