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경영목표 달성과 신사업 검토 등 회사 발전방안 모색
세계적인 물류IT전문기업을 추구하는 (주)케이엘넷(KL-Net, 대표이사 : 朴正天)은 지난 5월 30일(수) 서울 양재동에 위치한 교육문화회관에서 2007년 경영목표 달성을 위한 상반기 간부직원 워크샵을 개최했다.
박정천 사장을 비롯해 임원 및 각 부서장, 팀장, 차장 등 30여명의 KL-Net 간부급 직원이 참석한 이번 워크샵은 2007년 경영목표 달성을 위한 부서별 세부 실행계획에 대한 검토와 부서간의 유기적인 협조체제 도모를 통한 공동체의식 함양과 회사 발전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목적에서 개최됐다.
행사에 앞서 한국CEO포럼 최동석 부회장의 초청강연을 통해 간부직원들의 리더십 함양과 자기혁신에 대한 의지를 새롭게 하는 계기가 됐다.
이어 각 부서별 매출 달성을 위한 추진계획 발표를 통해 전사적인 공감대 형성 및 부서간의 원활한 협조와 지원방안에 대해 협의하였으며, 신성장동력 사업에 대한 주제발표와 심도 있는 토론을 진행함으로써 앞으로 회사가 나아갈 장기적인 발전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워크샵은 KL-Net을 이끌어가는 간부직원들의 의지를 새롭게 함으로서, 각 부서간의 발전적인 협력관계를 모색하고 회사 목표달성을 위한 공감대를 형성하는 뜻 깊은 시간이 됐다.
박정천 사장은 강평을 통해 “오늘 워크샵에서 도출한 유익한 의견들을 회사정책에 반영하여 실천해나갈 수 있도록 하고, 간부급 직원들이 더욱 솔선수범하고 적극적인 자세로 업무에 임함으로써 매출 300억원 돌파와 글로벌 기업으로의 도약을 반드시 실현하자.”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