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A CS(고객만족) 비전 및 슬로건 선포
고객중심 가치경영 의지 천명
울산항만공사(UPA·사장 박종록)는 2일 고객중심의 가치경영 의지를 다짐하는 CS 비전 및 슬로건을 새로 만들어 선포했다.
CS 비전은 ‘고객과 소통하고 사랑받는 항만물류 파트너’로 정했다. 이는 종전의 ‘고객이 원하는 최고의 항만서비스 제공’에서 한걸음 더 나아가 울산항 이용 고객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바탕으로 한 지원자로서의 역할을 한층 더 강화해 나가겠다는 의지의 표현이다. 슬로건은 ‘Excellent Partner with Excellent Service(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고의 파트너)’로 해, CS 비전의 실현 의지를 간명하게 담아냈다.
UPA는 아울러, 고객서비스헌장 및 서비스이행표준도 개정해 이날부터 시행에 들어갔다. 새로운 고객헌장은 △고객의 편의와 안전, 이익창출 실현 지원 △전문성 강화 및 프로세스 개선 △고객의 소리 경청 및 필요 서비스 적극 지원 △객관적이고 공정한 업무처리를 통한 신뢰받은 기업 구현 등을 주 내용으로 하고 있으며, 서비스이행표준을 통해서는 고객을 응대하는 자세 등 구체적인 고객응대 기준을 제시했다.
UPA의 CS 비전 및 슬로건, 고객헌장 및 서비스이행표준은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매년 2회 고객헌장 및 서비스이행표준에 대한 점검을 실시해 그 결과를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UPA는 이날 ‘고객경험관리와 서비스 브랜드화’를 주제로 임직원을 대상으로 CS 역량강화 교육도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