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까지 설레는 봄바람을 타고, 훌쩍 떠나 여행을 즐기고 싶은 계절이 왔다.
특별한 대접을 받는 기쁨과 색다른 여행의 맛을 마음껏 느껴보고 싶다면 돌핀스트래블이 추천하는 프리스타일 크루징 ‘홍콩 스타 파이시스’ 크루즈 이벤트로 올 봄을 누려보라.
떠나려고 하는 자에게 여행지도 많고 여행 방법도 많지만 크루즈 여행처럼 오감을 즐겁게 해주고, 종합 선물세트처럼 다양한 만족감을 주는 여행이 있을까. 요즘 신혼부부들이 유행처럼 크루즈 투어를 선호하는 이유도 정해진 시간 속에서 서로에게 집중할 수 있으면서도 고급스럽고 로맨틱한 추억을 만들기에 가장 가치있는 여행을 선호하기 때문이리라.
‘홍콩 스타 파이시스’ 크루즈 이벤트는 여덟 번이나 아시아 태평양 최고의 크루즈 선사로 선정된 스타 크루즈사가 홍콩에서 1박 2일 코스로 운영하는 4만톤, 12층 규모의 초대형 유람선이다.
특히 음식과 엔터테인먼트, 레크레이션이 멋지게 조화를 이룬 최상의 크루즈로 알려져 있어 이국적인 나라들의 맛있는 음식들을 정식요리에서 뷔페 스타일까지 맛보고, 하루가 끝날 때 매혹적인 색깔의 노을을 만끽하며, 저녁 선상파티에서 홍콩의 백만불짜리 야경을 감상하면서 화려한 의상을 입은 무희들의 세계적인 노래와 춤을 즐길 수 있어 여행자에게 잊혀지지 않는 낭만적인 여행이 될 것이다.
돌핀스트래블 강진호 차장은 “스타 파이시스를 선택한 고객들은 프리스타일 크루즈의 진정한 서비스와 부띠끄 일급호텔인 플래밍 호텔 1박이 연계된 패키지 상품을 대폭 할인받을 수 있어 짧은 휴가를 홍콩에서 즐기려는 고객에게는 일석이조의 환상적인 크루즈를 경험하는 좋은 시간이 될 것이다” 라며 여행을 추천했다.
스타 크루즈가 추구하는 ‘프리스타일 크루징’은 말 그대로 고객들이 원하는 방식 그대로 자유로운 여행을 즐기실 수 있도록 마련한 스타 크루즈의 혁신적인 개념이다.
특급호텔에서처럼 편히 쉬며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다. 레스토랑, 수영장, 체육관, 오락실, 사우나, 휴게실, 노래방, 도서관, 카드, 게임 방, 영화 그리고 쇼핑센터와 같은 시설들을 충분히 갖추고 있고, 선내 대부분의 시설을 무료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바로 크루즈 여행의 가장 큰 매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