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굴의 열정으로 회사와 나의 목표를 반드시 성취 등 결의문 채택
페밀리트레이딩 無限競爭 행사에서는 12팀이 자기혁신 등 발표해
장금상선(長錦商船대표:정태순 사진)을 비롯한 계열사 임직원과 국내 지방사무소 해외현지법인 임직원 500여명이 지난 5월31~6월1일까지 천안 한국 증권연수원에서 올해 춘계 수련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수련회에는 상해 현지법인 러탠상 사장 등 해외 임원과 주재원등이 모두 참석하여 담합된 면모를 보이면서 11개팀이 벌인 연극부문에는 관리본부가 우승을 차지하는 등 각종 다양한 체육, 문화행사를 가졌다.
특히 페밀리 트레이딩 無限競爭이라는 행사에서는 12팀으로 조편성해 팀별 협동 커뮤니케이션, 전략, 경쟁, 자기혁신 등의 발표가 있었고 아 울러 도전 내가 최고부문에서는 줄넘기, 윗몸일으키기, 팔굽혀펴기 3종목을 실시하여 3명을 선발했다.
이에 앞서 이번행사와 관련 유재호, 전수경 수련생 남녀 대표는 하나. 우리는 불굴의 열정으로 회사와 나의 목표를 반드시 성취한다. 둘. 우리는 아름다운 세상과 아름다운 사람들에게 즐거운 마음으로 봉사한다. 셋. 우리는 전문지식을 연마하고 끊임없이 더 나은 방법을 찾아 내어 회사와 자신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킨다. 는 3개 항목의 결의문을 채택하고 낭독했다.
한편 이번행사엔 29명의 해외 초청인사가 참석하여 장금상선그룹의 발전에 기여한다는 다짐의 장을 마련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