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창립 10주년 맞아 ‘역대급 고객 감사 프로모션’ 진행
특가항공권부터 기내식·제휴 할인까지… 4월 한 달간 릴레이 혜택 제공
에어서울이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4월 한 달간 대대적인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4월 7일 창립기념일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항공권 특가는 물론 기내식, 수하물, 좌석 예약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와 여행 플랫폼과의 제휴 할인까지 포함한 ‘종합 여행 혜택 패키지’로 구성됐다.
국내선은 편도 총액 기준 15,800원부터, 국제선은 49,900원부터 제공되며, 기내식을 사전 구매할 경우 정호영 셰프의 인기 메뉴인 우동 기내식을 포함한 전 메뉴가 3천 원 할인된다. 위탁 수하물과 사전 좌석 지정 서비스도 반값에 제공된다.
여행 플랫폼과의 제휴 할인도 눈에 띈다. ▲인터파크투어는 해외·제주 관광지 및 호텔 예약 시 최대 10% 할인, ▲마이리얼트립은 전 상품에 사용 가능한 10% 할인쿠폰 제공, ▲트립닷컴은 호텔·렌터카 이용 시 10% 할인, ▲라쿠텐트래블은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4월 7일 인천에서 출발하는 동남아 노선 탑승객 전원에게는 에어서울의 캐릭터 지비츠가 무료 증정되는 깜짝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어, 여행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4월 7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에어서울 공식 홈페이지(www.flyairseoul.com)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10년간 에어서울을 사랑해 주신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