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항만공사, SNS 서포터즈‘비파랑’2기를 모집합니다!
부산항만공사, 5월 1일~18일까지 모집
부산항만공사(이하 ‘BPA’, 사장 강준석)는 대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한 BPA 공식 SNS 채널 서포터즈‘비파랑’2기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BPA SNS 서포터즈‘비파랑’은 `22년부터 1기 운영을 시작으로 BPA 주요 정책․이슈를 국민의 시각에서 홍보하고, 국민의 참신한 관점으로 보는 BPA의 이미지를 확보하고 부산항에 대한 폭넓은 이해 계층을 형성하여 한해 동안 홍보 높은 성과를 이뤄냈다.
BPA SNS 서포터즈‘비파랑’을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를 SNS 콘텐츠에 반영하고 부산항과 BPA의 대국민 관심도를 높이고자 하는 이번 2기 모집공고는 오는 5월 1일(월)부터 5월 18일(목)까지 약 3주간 진행한다.
부산항과 부산항만공사를 배경으로 다양하고 창의적인 활동과 다방면 SNS 홍보 활동을 수행하게 될 이번 2기‘비파랑’대원들은 이후 6월부터 3개월간 BPA 홍보를 위해‘사진․기고문’,‘영상’2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할 예정이며, 공고가 마감되는 이후로 적격 지원자를 대상으로 심사를 거쳐 5월 중에 최종 2기 구성원을 선정할 예정이다.
강준석 BPA 사장은 “전년도 뛰어난 활약을 보여준 1기에 이어 2기에 대한 기대가 크고, 비파랑의 참신한 관점으로 풀어내는 BPA 이미지를 SNS를 통해 빠르고 친근하게 알리는 것이 이번 비파랑 활동의 주요 과제”라며 “이를 위해 분야별 비파랑 대원을 모집해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를 SNS 콘텐츠에 반영하여 대국민의 관심을 높이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BPA 공식 SNS 채널(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유튜브) 및 공모전 참가 양식(https://naver.me/5YwQXx6V)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