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트 P&I 그룹, 차이 쉬안룬(Cai Xuanlun) 홍콩지사 신임 CEO로 임명
2024년 12월 1일부터 홍콩 CEO 로 취임예정
West P&I 그룹은 차이 쉬안룬(Cai Xuanlun)이 2024년 12월부로 홍콩 지사의 신임 CEO로 임명됐다고 발표했다.
차이 쉬안룬은 2013년 West P&I 그룹의 홍콩 지사에 합류했으며, 상해 해사 대학교에서 법학 학위를 취득 후, 중국 본토에서 여러 해 동안 법률 실무를 경험으로 영국 브리스톨(Bristol) 대학교에서 법학 석사 학위를 취득한 후 West P&I클럽에 합류, P&I 및 FD&D 클레임 처리업무를 담당후, 2017년 언더라이팅 부서에서 업무를 했다.
2022년 홍콩지사 언더라이팅 지역 책임자로 West P&I 그룹의 중국 회원 멤버들을 위한 언더라이팅 관계를 총괄하고 있으며, CEO로 취임하면서도 계속 수행할 예정이다.
West P&I그룹 아시아 지역 책임자, 토니 폴슨(Tony Paulson)은 "우리는 차이 쉬안룬이 홍콩 지사의 새로운 CEO로 취임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있고, 웨스트 P&I 그룹은 중국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진행해왔으며, 차이 쉬안룬은 중국 회원 멤버들, 파트너, 그리고 브로커들과의 중요한 관계를 구축하고 유지하는 데 있어 선두에서 활동헤 온 장본인입니다. 이번 임명은 그 공로를 인정하는 동시에 홍콩 지사의 미래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나타내는 것이기도 하다" 말했다.
차이 쉬안룬(Cai Xuanlun)은 "홍콩 팀을 이끌 새로운 기회를 얻게 되어 매우 기쁘며, 이 지역에서 회원 멤버들에게 서비스와 지원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아시아는 West P&I 그룹에게 매우 중요한 시장이며, 그 중에서도 중국이 핵심 역할을 하고 있다" 그리고 "최근 중국은 선박 톤수 기준으로 세계 최대 선주국이 되었으며, West P&I 그룹은 홍콩 지사를 통해 이 확장하는 시장에 최적화된 다양한 해상 보험 상품과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