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명품 3D TV 영국 프리미엄 마케팅 본격 가동
영국 해롯 백화점 쇼윈도 및 고급 레스토랑 입구 등에 명품 TV 9000 시리즈 전시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 최고 백화점 입점으로 프리미엄 TV 브랜드 명성 확립
삼성 명품 3D TV를 세계 최고급 백화점에서도 만나세요
삼성전자가 지난 4월 출시한 명품 풀HD 3D LED TV 9000 시리즈가 TV 업계 처음으로 세계 최고급 백화점인 영국 ‘해롯(Harrods) 백화점’ 입구 쇼윈도에 전시돼, 영국은 물론 세계 유명 인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삼성전자는 해롯 백화점 입구 쇼윈도에 명품 풀HD 3D LED TV 9000 시리즈를 7월 11일까지 전시하는 등 프리미엄 마케팅 활동을 적극 펼치며 글로벌 넘버원 TV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과시하고 있다.
영국 런던 시내 중심가에 위치한 ‘해롯 백화점’은 지난 1834년 설립, 영국 왕실과 귀족은 물론 전 세계 유명 인사들을 주요 고객으로 하고 있는 세계 최고급 백화점이다.
삼성전자는 해롯 백화점 입구 쇼윈도를 비롯해 백화점 4층에 위치한 고급 레스토랑 입구와 TV 판매 매장 등에 총 5대의 풀HD 3D LED TV 9000시리즈를 전시, 백화점을 오가는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해롯 백화점은 세계 최고의 제품만을 판매하기로 유명한 곳으로, 삼성전자는 명품 풀HD 3D LED TV 9000 시리즈의 입점을 통해 명실상부한 프리미엄 TV브랜드로서의 명성을 확립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
삼성전자의 TV 기술력과 심플하고 감각적인 스타일의 조화로 탄생한 명품 풀HD 3D LED TV 9000 시리즈는 올해 삼성 TV 라인업 중 최고급 모델이다.
고품격 스테인레스 메탈 소재를 TV 베젤(테두리)과 후면부에 적용하고 7.98mm 초슬림 두께의 기술력을 적용하는 등 명품 TV로의 디자인과 첨단 기술을 고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지난 6일(영국 현지시간) 런던 시내의 프라이빗 멤버스 클럽인 쇼디치 하우스(Shoreditch House)에 10여명의 디자인 라이프스타일 주요 미디어를 초청, 풀HD 3D LED TV 9000 시리즈의 프리미엄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
영국 최고의 인테리어 디자이너이자 유명 패션잡지의 칼럼리스트 니키 하슬람(Nicky Haslam)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품격있는 스테인리스 메탈 소재와 정교한 디테일이 정교하게 어우러진 7.98mm의 세계 초슬림 디자인과 함께 오토 슬라이딩 터치 패드와 스마트 컨트롤, 편안하고 생생한 3D 입체 화질 등이 많은 관심을 끌었다.
이와 더불어 영국 최고 권위의 AV 전문매체인 ‘What Hi Fi Sound and Vision’ 8월호도 ‘아름다운 미래의 비전(Vision of a beautiful future)’라는 제목으로 삼성 풀HD 3D LED TV 9000 시리즈를 ‘TV 기능과 디자인의 경계를 넓히고자 하는 삼성전자 의지의 산물’이라고 평가하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삼성 풀HD 3D LED TV 9000 시리즈는 7.98mm의 세계 초슬림 두께에도 불구하고 깊이 있는 블랙 표현과 깨끗하고 선명한 고화질, TV 시청과 동시에 다양한 인터넷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인터넷@TV 기능,생생하고 편안한 3D 입체화질 등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최고 점수인 별 다섯개 만점을 받았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전략마케팅팀 김양규 전무는 “삼성전자 명품 3D TV 9000 시리즈가 지난 6월 업계 최초로 국내 신세계 백화점 본점 입구 메인 쇼윈도에 전시된 데 이어 이번에 세계 최고 백화점 중 하나인 영국 해롯 백화점까지 삼성 TV의 명품 마케팅이 통하고 있다”며, “혁신적인 기술력과 차별화된 디자인의 다양한 TV 라인업을 선보임과 동시에 이에 걸 맞는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