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M, 모바일 브로슈어 발간
글로벌 화주를 위해 한국어/영어/중국어 등 3개국어로 제작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영업 활동 강화
HMM(대표이사 배재훈)이 영업 활동 강화를 위해 모바일 브로슈어(Mobile Brochure)를 발행했다고 11일 밝혔다. (www.hmmbrochure.com)
최근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COVID-19) 확산이 장기화 되면서 지속적인 대면 영업 활동이 제한되고, 축소되면서 비대면 영업활동 강화와 효과적인 비즈니스 홍보를 위해 모바일 브로슈어를 제작했다.
HMM은 이번 모바일 브로슈어 제작으로 화주 특성과 영업 환경에 탄력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HMM 모바일 브로슈어는 글로벌 네트워크 현황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비전과 주요 사업부문, 지속가능경영 등의 내용을 담았다.
특히, 글로벌 화주를 위해 한국어, 영어, 중국어 등 3개국어로 제작됐으며, 모바일, PC, 태블릿 등 각종 기기에 최적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현지 대면 영업활동을 위해 3개국어로 된 인쇄본도 일부 제작해 배포됐다.
또한, HMM에 대한 신규 정보를 비롯해 동영상, 사진 등 실시간 업데이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QR코드(Quick Response Code)를 통해 손쉽게 접근할 수 있다.
HMM 관계자는 “모바일 브로슈어를 통해 HMM의 현황과 미래비전을 공유 할 수 있다”며, “모바일 브로슈어 외에도 비대면 영업 활동에 필요한 다양한 방안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